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얼큰공주에서 옷을 주문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고 이와 관련해 문의를 해도 응답이 없습니다.

닉네임
꽃님이
등록일
2022-11-20 21:32:54
조회수
71
얼큰공주에서 9월 19일 60,800원에 해당하는 원피스를 주문했지만 수일이 지났는데도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전화 번호로 수차례 전화를 시도했지만 전화 연결은 되지 않았고,
홈페이지 게시판에도 관련질문을 수차례 올렸지만 답변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가 여럿 있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는 얼큰공주에서 의도적으로 연락을 받지 않은 것이라 생각됩니다.

결제는 이미 이루어지고 상품에 대한 사항은 깜깜무소식인데 얼큰공주에서 소비자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권리가 보호가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22-11-20 21:32:54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