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주식회사 스룩에서 결제 한 후 결제 취소가 안 되요

닉네임
까망베르
등록일
2022-11-14 21:22:02
조회수
159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 한 후 쇼핑몰이 사라졌어요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여러 사례에서 사기에 대한 내용이 있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스룩 페이에서 주문사항은 확인했습니다

통합주문조회
최대3개월까지 조회가능
3개월 이전 결제내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600-7313
판매자가 센스아이 010-4379-5357
이라는 건 확인 했어요

카톡채널도 확인하고 결재 취소 해 달라 요청 하였는데 답장이 없네요
작성일:2022-11-14 21:22:02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